티스토리 뷰

반응형

티르티르 이보희  이유빈 대표의 집 공개 남편 재산 수준 공개

 

 

티르티르 이보희 대표가 연일 화제인데요, 티르티르 이보희 (이유빈)대표는 창사 2년 만에 연 매출 3백억을 달성할 정도로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티르티르 대표 이보희 (이유빈)

티르티르 인기의 이유는?

티르티르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는 뷰티 브랜드 회사입니다. 중국과 일본을 포함하여 아시아, 미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여 글로벌 시장까지 진출한 쾌거를 이뤄냈습니다. 

 

티르티르 이보희 대표(이유빈)는 패션디자인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졸업 후에는 여성 쇼핑몰을 수년 동안 운영해 왔다고 합니다. 그는 20대 부터 광나는 피부에 집착을 해왔기 때문에 여성의류 쇼핑몰 촬영시에도 광채가 나는 피부톤에 늘 신경써왔다고 합니다.

 

쇼핑몰의 많은 고객들이 옷보다 광채나는 피부에 더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부터 피부관리에 대한 많은 문의가 있었고 이로써 자연스럽게 뷰티 인플루언서로서의 자리매김하기 시작했습니다. 활동 초기에는 유명 수입화장품에 대한 리뷰를 시작했는데, 화장품에 대해 공부를 하기 시작하면서 수입화장품에는 피부에 유해한 성분들이 많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어 직접 화장품을 제작하게 됩니다.

 

 

 

티르티르는 다른 브랜드와는 달리 특별히 광고 한 번 없이 순수 입소문 만으로 1년만에 대박을 치게 됩니다. 바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광고 효과인데 건강한 화장품 (Healthy beauty)로 자연주의 원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물광코팅미스트와 도자기 크림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주력 상품입니다. 

 

 

 

 

 

티르티르 이보희 대표 집 화제

모 매체 스타라이브를 통해 이보희 대표의 집이 공개되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녀의 집은 PH129 더 펜트하우스 청담으로 알려져 있는데 배우 장동건과는 이웃사촌 지간이라고 밝혀졌습니다. 

 

이보희 대표 (이유빈)의 집은 분양당시 180억 원대로 알려져 있으며, 한강이 보이는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장동건 뿐 아니라 삼성 오너 일가와 재계 인사들, 유명 연예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상 티르티르 이보희 대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