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장내시경검사보험

보험 약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보신 분들 계시나요? 보험은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는데 정작 많은 분들이 이 약관을 확인하지 못하고 당연히 받아야 할 보험금을 지급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보험금은 가입자가 직접 신청해야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오늘 말씀드릴 내시경 검사를 받으셨다면 오늘 내용 꼭 참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시경 검사 꼭 보험 특약 확인하세요

 

 

 

다들 내시경 검사 많이 받으시죠. 아시다시피 내시경 검사는 의사소견에 따라 내시경 검사가 필요한 경우 실비 청구가 가능하지만 예방 목적의 건강검진 및 내시경 비용은 실비 청구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예방 차원의 내시경 검사라고 해도 추가로 보험 청구가 가능한 항목이 있는데요, 바로 용종, 폴립 제거 입니다. 만일 내시경 검사 도중 몸 안에 있는 용종이나 폴립을 제거했다면 이는 용종 제거수술에 해당이 됩니다. 

만일 의사의 소견에 의해 기구를 사용하여 몸 안의 용종이나 일정 부분을 절단하는 것을 수술이라고 명하며, 만일 위나 대장 내시경 검사 시 이를 시행했다면 수술 특약에 해당되어 추가로 보험금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수술특약은 가입시기에 따라 1종부터 5종까지 나뉘어져 있으며 위, 대장내시경 검사중 용종을 제거했다면 실손보험 외 추가로 수술비 명목으로 더 지급받을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런 특약에 가입되어있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아 내시경 검사 시 용종 제거수술이 들어갔는데도 불구하고 보험청구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만일 내시경 검사시 용종 제거수술을 받으셨다면 이에 따른 치료 코드가 나오기 때문에 보험사에 청구하시면 보험금 청구가 가능합니다. 용종의 경우에는 대부분 보험 특약에 포함되기 때문에 보험 약관을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3년 이내 수술 내역도 보험비 청구가 가능합니다. 과거 용종 제거 수술을 받으셨다면 내가 든 보험 특약까지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험금을 당당히 청구하시기를 바랍니다.

 

과거 들었던 보험에 대해 모두 기억이 안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들었던 숨은 보험금과 예금을 한꺼번에 조회하고 환급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무언가 있을것 같다면 꼭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휴면 숨은 보험금 예금 조회 한 번에 찾는 방법 홈페이지

옛날에 들었던 보험이 갑자기 생각이 나지 않아 미처 보험금 신청을 못하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저도 얼마 전 응급실에 갈 일이 있었는데 가입한 보험이 생각나질 않아 보험 혜택을 받지 못한

paukos.com

 

정부 지원으로 무료로 가입 가능한 보험 8개를 소개해드립니다. 자신도 모르게 자동으로 가입되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만일을 위해 꼭 확인해 보시기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무료로 가입하는 정부지원 보험 8개 전부 공짜입니다

우리 일상 속에서 느끼는 사고에 대한 불안감 누구나 가지고 계실 텐데요, 정부에서 지원하는 무료보험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모르면 보험료도 못 타고 그냥 지나칠만한 8개의 보험, 꼭

pauko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