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직자들이 긴급 생계비를 마련하기 어려운 시대입니다. 특히 많은 대출 상품이 직장이나 사업체가 있어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무직자나 주부, 학생 들도 정부지원으로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1금융권 은행에서 3.5% 고정금리에 최대 1200만원을 15년 만기로 대출이 가능한 정부지원 상품으로 필요하신 분은 해당 상품이 종료되기전에 꼭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목록
햇살론유스 대출
햇살론유스 신청 자격 조건
햇살론유스 신청 자격 조건

 햇살론유스 대출

무직자가 대출을 받기 위해선 보통 최대 3백만원이 한도이며 금리도 높으며 상환기간도 짧습니다. 하지만 정부지원 햇살론유스 상품은 대출 한도가 1200만원까지이며 금리는 연 3.5% 고정금리입니다. 최장 15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8년 거치에 나머지 7년 간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 : 1인 최대 1,200만원 (연 6백만원)

대출 금리 : 연 3.5%

대출 기간 : 최대 15년 ( 8년 거치, 7년 상환)

상환 방법 : 원금 균등분할상환 (매 월)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대출 사용 구성은 일반생활자금과 특정용도자금으로 구성됩니다.

✅ 대출을 받고 사업용도나 다른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는 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특정용도자금 구분 및 보증 한도>

보증대상자금 보증한도 용도확인방법
학업, 취업준비자금 최대 900만원 학업 취업 관련 수강증 및 영수증 등
의료비 의료비 영수증
주거비 주택임대차계약서 (원본), 부동산 등기사항 전부증명서 (말소포함)
보증금완납 영수증, 보증금 월세 통장거래내역

 

 

 

 햇살론유스 신청 자격 조건

햇살론유스는 대학생이나 청년 등 무직자를 위한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상품입니다. 따라서 나이는 만 19세 ~ 만 34세 이하의 무직자 (청년이나 대학생 등)에 한하여 지원이 가능합니다. 만일 연소득 3,500만원 이하면서 취준생이나 중소기업 재직중인 분들도 신청 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 ~ 34세 이하 청년이나 대학생 

연 소득 3,500만원 이하

취준생이나 무직자 또는 중소기업 1년 이하 재직자

 

 햇살론유스 신청 방법

햇살론유스는 1금융권에서 대출을 실행하기 때문에 금리나 대출 조건이 좋습니다. 현재 햇살론유스를 취급하는 곳은 아래 3개소입니다.

 

👇아래 은행로고를 클릭하시면 햇살론유스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햇살론유스 대출 상품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보증기관인 서민금융진흥원 (1397번)으로 연락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주고 있습니다.

 

 

 

 

※ 만일 특정용도 이 외에 긴급히 비상금이나 생계비가 필요한 경우 아래 소액 대출을 이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신용등급 상관없이 이용하실 수 있으니 급한 경우 요긴한 상품입니다.

 

👇무직자 학생 주부 긴급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