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긴급 생계비 대출 총정리

살아가다보면 긴급하게 생계 자금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1금융권에 대출을 신청했지만 부결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금융을 통해 이 자금을 해결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최근 금리 인상으로 인하여 20%에 육박하는 이자를 감당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를 감당하기 정말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긴급 생계비가 필요한 경우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무직자 비대면 모바일 비상금 대출
2. 저신용자 전용 대출
3. 저소득 근로자 전용대출
4. 소상공인 전용 희망 대출
5. 소상공인 새희망홀씨 대출
6. 청년 전용 정부지원 대출
7. 모바일 긴급 소액 대출 

 

 

 

👇 각 항목의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1. 무직자 모바일 비상금 비대면 대출

긴급 생활 자금이 필요한 경우 무직자나 주부, 군인, 대학생, 취준생과 같은 분들은 소득이 없거나 일정치 않기 때문에 1금융권에서는 대출을 받기 어렵습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2금융권과 저축은행에서 까다로운 조건 없이 비대면으로 바로 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무직자나 소득이 일정치 않으신 분이라면 모바일 비상금 대출을 추천드립니다. 단 이미 대출이 많은 경우 부결이 날 수 있습니다.

 

 

 

 

 


2. 저신용자 전용 대출

 

 

 

최근 채무상환을 제 때 이행하지 못하여 신용등급이 하락하신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저신용자의 기준은 신용등급이 약 744점 이하이며 6등급 이하를 의미합니다. 이렇듯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을 위한 대출 상품이 따로 있습니다. 바로 새희망홀씨 대출로 정부에서 지원하기 때문에 비교적 낮은 금리로 조건에 따라 최대 3500만원까지 대출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낮은 분이라면 꼭 참조하셔서 긴급 자금을 마련하시기를 바랍니다.

 

 

 

 

3. 저소득 근로자 전용대출

 

 

 

 

신용점수와는 무관하게 연 소득이 적어 대출이 부결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대상으로 저소득자 전용 대출상품이용이 가능해집니다. 이용 조건도, 1개월 이상 근로소득이 있을 것, 사업소득이나 연금소득이 있는 고객이라면 비교적 낮은 금리로 최대 3500만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부지원 사업이니 만큼 조건이 좋은 편이니 상황이 되신다면 아래 배너를 꼭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4. 소상공인 전용 희망 대출

 

 

 

코로나19로 매출에 큰 타격을 입은 저소득 자영업자들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3천만원까지 1%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용도에 따라 대출 조건이 다르니 이 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소상공인 새희망홀씨 대출

만일 소상공인 희망대출이 부결되고,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새희망홀씨 대출로 알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자영업자 전용 상품으로 저소득인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한 정부 지원상품입니다. 상세 페이지에서 조건 등 꼭 확인해보세요.

 

 

 

6. 청년 전용 정부지원 대출

 

 

 

 

햇살론유스는 긴급 대출이 필요한 대학생, 무직자, 또는 중소기업에 막 취업한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햇살론유스는 청년들에게 최대 1200만원을 3.5% 고정금리로 적용하여 대출해주는 상품이니 조건이 되시는 분은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7. 모바일 긴급 소액 대출 

 

 

 

 

만일 소개해 드린 대출이 여러가지 이유로 부결이 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긴급히 대출이 필요하지만 위 대출이 부결이 날 경우에는 모비일 긴급 소액대출을 추천드립니다. 모바일 비대면 신청으로 최대 5백만원까지 긴급히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대출이 너무 과다할 경우 부결이 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연체가 과다하거나 신용도가 지나치게 낮은 경우, 개인회생이나 파산, 워크아웃 중인 분들의 경우 대출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의 경우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대출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로 햇살론15에서 부결이 나신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