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카오뱅크 26주적금 풍차돌리기 이자

은행의 대출이자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에 대해 고민 중이실 텐데요, 하지만 적금 이자도 덩달아 상승 중이기 대문에 많은 분들이 적금 상품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데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이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은?

카카오뱅크에서 간편하게 가입가능한 자유적립식 적금으로 6개월 (26주) 동안 매주마다 설정 금액을 자동으로 납입할 수 있는 형태의 카카오뱅크 금융 상품입니다. 기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입대상은?

카카오뱅크 실명계좌를 가지고 있는 개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1인당 30 계좌까지 개설 가능합니다.

 

👉 적금 종류 

자유적립식 정기적금

 

👉 납입방법

26주 적금 서비스를 통해 입금. (다른 입금은 제한됨)

 

👉 이자 지불방식

만기일 일시 지급 방식

 

👉 이율

기본 연 3.50%, 최고 연 7.00%

 

👉 중도해지 가능여부

긴급히 돈이 필요할 경우 중도해지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경우에는 7% 금리 혜택은 사라지게 되고 기본 금리인 3.5%로 적용됩니다. 계약기간 동안 약 2회 출금 가능하며, 출금 후 잔액 10만 원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가입 금액은 원하는 만큼 매주마다 증액이 가능합니다. 가입금액은 1천 원, 2천 원, 3천 원, 5천 원, 1만 원 단위로 선택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최고 이율 7% 받는 방법

 

 

 

 

6개월 동안 기본 연 3.50%로 적용이 됩니다. 만일 6개월간 한 주도 빠지지 않고 납입에 성공했다면 우대금리로 26주 연속 성공 시 7.00% ( 3.5% + 2.5% )까지 우대금리가 적용될 수 있는 것입니다. ( 단 세금 공제 전 기준임 ) 해당 적금은 자동이체 방식으로 매주 적금이 불입되는데 만일 통장 잔고가 없어 한 번이라도 자동이체가 실패된다면 우대금리가 적용되지 않으니 이 점은 꼭 참고해 두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장점

우선 장점으로는 카카오 플랫폼 만의 편리함을 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과 연동되기 때문에 가입이 쉽고 언제든 쉽게 내 적금불입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메리트입니다. 또한 26주 적금을 진행하다가 긴급출금이 필요할 경우 언제든 해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 시작해도 크게 손해는 없습니다. 해지도 클릭 몇 번으로 간편하기 때문에 은행에 갈 시간이 없다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축하는 습관을 들이면서 소액으로 적금을 들기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카카오뱅크 풍차 돌리기 이자

1000원짜리 26주 적금으로 338만원 만드는 방법

카카오뱅크 26주적금 6개월 납입에 성공했다면 빠르게 목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바로 풍차 돌리기 방법인데요, 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