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열연을 펼쳤던 배우 송중기 씨 소식인데요, 현재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입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이 막을 내린 다음날 26일 송중기는 소속사 공식입장을 통하여 "송중기 씨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며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교제 중인 여성의 정보 등은 확인할 수 없는 점 양해를 바란다고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의 그녀는 누구?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의 그녀는 영국 여성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게 되어 연인으로써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는 중이라고 한 매체는 밝혔습니다. 한 매체에 의하면 송중기의 여자친구는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영국인이라며, "작품을 하는 중에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나갔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송중기는 집 근처 데이트뿐 아니라 해외 일정에 여자친구를 대동하는 등 짬짬이 교제하는 영국인 여성과 데이트를 이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팬들의 반응은?

송중기 열애 이슈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송중기로써는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의 성공과 함께 주가도 함께 올리면서 사랑까지도 챙긴 것입니다. 대체로 많은 사람들의 반응은 박수를 보내는 분위기입니다. 어떤 네티즌은 송중기와 여자친구 공항 입국 모습을 두고 두 사람의 결혼과 영국인 여자친구의 임신까지도 거론하며 억측을 거듭하고 있지만 이에 대해서는 일체 함구했습니다. 

한 편, 송중기는 25일에 종영한 재벌집 막내아들이 전국 시청률 26.9%를 기록하여 올 해 최고 드라마 성적을 거두면서 배우 송중기의 주가를 한 껏 올리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촬영을 마친 영화 '화란'의 개봉을 준비 중이며 스크린 활동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