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국 애니메이션 심슨에서 놀라우리만치 정확하게 미래를 예측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당선,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부터 코로나 팬데믹 상황까지 정확하게 예측하고 있다는 사실에 많은 분들이 심슨가족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특히 트럼프의 당선 예측은 무려 15년 전 방영된 에피소드에서 상황까지 똑같이 재현해 내고 있다는 사실인데요, 만화에서의 장면이 실제 하는 현실 배경과 거의 정확히 일치하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심슨가족에서 예언한 2023년

이 외에도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한 봉쇄조치 등의 사실 등을 정확히 묘사하여, 심슨 가족 내 다른 예언들 까지 사람들의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우연 치고는 딱 들어맞는 예언들이 많기 때문에 음모론으로 치부하기보다는 심슨가족에서의 예언들이 과연 2023년 일어날 것인지에 대한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과연 심슨가족은 23년에 대해 어떻게 예언하고 있을까요?

 

 

 

 

 

첫번째, 주가 폭락과 경제 침체 불황

 

Biggest fall of all time

심슨 가족의 한 에피소드에서는 경제와 관련된 예언을 한 적이 있습니다. 뉴스의 진행자는 2023년의 주가 그래프를 통해 23년에는 주가와 경제상황이 급격히 나빠질 것이라고 설명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 장면에서 아나운서는 금리가 폭등하여 회사가 정말 망했습니다라는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백악관 장면에서는 금융 위기로 인해 경제가 엉망이 되었다는 브리핑을 하는 모습도 나옵니다. 

 

두 번째, 식량위기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식량위기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소고기 값이 폭등하면서 이를 대신할 대체고기가 등장하게 되고 이것을 이용해 만든 햄버거를 먹기 위해 사람들이 줄을 서는 장면이 보입니다. 식량위기로 인하여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소고기가 아닌 대체육을 찾게 될 것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대체육을 사 먹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세 번째, 미중 갈등

미국과 중국의 갈등으로 인하여 핵무기를 통한 전쟁의 위기감이 고조될 것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대만 봉쇄로 인하여 중국 경제가 파탄 지경에 이르러 급기야 핵무기를 동반한 군사적 갈등을 일으키게 되고 미국과는 일촉즉발의 위기감을 고조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나운서는 2023년 마치 핵전쟁이 금방이라도 일어날 것 같은 설명을 하는 장면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네 번째,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의 장기화

심슨가족에서는 이미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을 1998년에 이미 예언한 적이 있습니다. 한 국제대회에서 러시아의 대표는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 미국 대표에게 주장하는 모습이 묘사되는데 이는 2022년 실제로 이뤄졌습니다. 하지만 정작 심슨 프로그램 관계자는 이는 실제로 예언한 것이 아닌 국제학 적인 사실을 기반으로 러시아 우크라이나 간의 오랜 긴장과 갈등을 통해 이를 만화를 통해 묘사한 것으로 언급했습니다. 

 

다섯 번째, 일론 머스크 스페이스 엑스의 우주여행 상품 출시

심슨가족에서는 일론 머스크의 테슬라 자동차가 전기충전을 하는 모습이 등장하고 또한 그가 직접 우주여행을 하자고 사람들을 모으는 장면이 나옵니다.

 

여섯 번째, 홀로그램 이메일 등장

심슨가족은 스마트폰이 나오기 이전부터 비슷한 휴대폰에 대해 미리 예견을 한 적이 있습니다. 영상통화가 나오기 전인데도 심슨가족에서는 스마트폰으로 영상통화를 하는 장면이 나오게 되는데, 이번에는 홀로그램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모습을 예견하였습니다. 이것은 아직 상용화되지 않은 부분으로 홀로그램을 통해 마치 실제 인물과 직접 대화를 하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일곱 번째, 아기 울음소리 번역기

아기가 옹알거리거나 울 때 사람들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수 없는데, 앞으로는 아기울음소리 빅데이터를 통하여 아기가 무엇을 말하는지 설명해 주는 번역기가 등장할 것으로 예견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

수많은 위트와 시사 풍자적인 재미를 선사하는 심슨가족은 꾸준한 인기를 끌었는데, 많은 예언과 그것이 들어맞아가는 사실 때문에 더욱 관심을 끌게 된 것 같습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비트코인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데 비트코인의 가치가 무한대로 표시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파이코인과 2024년 28년 대선에 관련된 예언도 눈길을 끕니다. 그 외의 예언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