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 햇살론유스 대출 부결사유

 

햇살론유스를 통해 대출을 받으려고 할 때 부결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해당 부결사유는 아래와 같이 짐작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번호 햇살론유스 부결사유
1 최근 발급 신용카드
2 채무가 많을 경우
3 대출 자격조건 미달
4 대출 연체가 있는 경우
5 서류가 미비된 경우

 

부결사유 1 최근 신용카드 발급

모든 조건이 충족되었음에도 햇살론유스 부결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일 최근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셨다면 부결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부결사유 2  기존 채무가 많은 경우

만일 최근 한 달 이내에 대출을 받으셨거나 채무액이 1천만원 정도인 경우에도 햇살론유스가 부결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이 부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결사유 3 은행 방문 후 부결

인터넷을 통해 햇살론유스를 신청했으나 신용도가 높고 연봉이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고 높은 경우에는 햇살론유스가 부결될 수 있다고 합니다.

 

부결사유 4 대출 연체가 있을 경우

만일 기존대출 연체 이력이 있을 경우 햇살론유스가 승인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부결사유 5 서류가 미비된 경우 

서류가 미비되어 햇살론유스가 부결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만일 서류 미비로 부결되었다면 바로 신청하지 마시고 어느정도 텀을 두고 신청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부결사유 6 휴대폰 요금이 미납된 경우

만일 휴대폰요금이 3개월 이상 연체되었다면 햇살론유스가 부결될 수 있습니다. 이경우에는 반드시 미납중인 요금이 있는지 다시한번 살펴봐야 합니다.

 

2. 햇살론유스 부결되지 않으려면?

1) 연체가 없어야 한다

기대출이 있더라도 조건만 부합된다면 햇살론유스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100%라고 할 수는 없는데, 보통은 기 대출 이자 연체가 있을 경우 부결이 날 수 있다고 합니다. 

 

2) 서류 미비로 인한 부결이 많다

실제로 서류미비로 인한 부결 건수가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햇살론유스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서류를 만족시켜야 하며, 만일 서류 미비로 인하여 부결이 난 경우 한 달을 기다렸다 신청해야 한다고 하니 처음부터 서류준비를 철저히 하시기를 바랍니다. 

 

3) 상담사로 인해 부결될 수도 있다

같은 조건으로 어떤 사람은 승인이 나는데, 어떤 사람은 나지 않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합니다. 햇살론유스 승인을 최초로 결정하는 사람이 상담사일 수도 있기 때문에 상담사와의 상담시에 꼭 불필요한 말이나 불친절하게 대응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